서론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제이홉에 대해 다양한 TMI(Too Much Information)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이홉은 그의 음악적 취향, 식문화, 개성적인 습관 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
제이홉은 본인 돈으로 산 최초의 앨범이 god 앨범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전부터 빅뱅의 오랜 팬이며, 그 중에서도 태양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선배로 꼽았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얼마 전에는 태양이 제이홉의 첫 솔로 앨범 청음회에 참석한 적도 있었습니다.
또한, 제이홉은 멜론과 딸기를 가장 좋아하는 과일로 꼽았으며, 마늘빵을 가장 좋아하는 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이홉은 정국과 함께 팀 내에서 유일하게 민초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알코올에는 약하며, 술을 마시기 전의 텐션이 마신 후의 텐션보다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사를 맞으면 잠에 빠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제이홉은 타석증이 있어서 신 음식을 잘 못 먹는 편입니다. 또한, 웃을 때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버릇이 있으며, 화가 나면 입이 시옷(ㅅ)자로 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입술 산에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이홉은 광주 출신이어서인지 야구단인 KIA 타이거즈의 팬이며, 이상형은 요리를 잘하고 나를 사랑해주며 생각이 많은 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간혹 전라도 사투리가 나오는데, 그 목소리는 전라도 사투리에 특화된 것 같은 적절함을 보여줍니다.
결론
이상으로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에 대한 다양한 TMI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제이홉은 그의 음악적 취향, 식문화, 개성적인 습관 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이야기는 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합니다. 팬들은 그의 매력적인 면모를 사랑하며, 더욱 많은 이야기를 알아가기를 바랍니다.